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ecoqSportif

쇼핑몰

르꼬끄 스포르티브
축구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판타지스(FANTAISIES)’트랙수트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브랜드 고유의 축구 헤리티지를 담은 3가지 라인의 [판타지스(FANTAISIES)]를 출시하며 스트릿 패션문화의 아이콘 레오 만델라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판타지스]는 르꼬끄의 135년 역사 속 최고의 선수와 팀에게 부여됐던 트랙수트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한 스트릿 무드로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한 헤리티지 라인이다. 



[판타지스]는 오랜 역사를 지닌 모델인 만큼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헤리티지 트랙수트의 고유 넘버 40, 402, 404를 그대로 네이밍 화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레트로한 트렌드에 맞춰 어깨 띠 테이핑 스타일이 돋보이는 <402>, 르꼬끄의 스포츠 히스토리를 대표하는 프랑스 리그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404>, 레트로 무드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40>의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판타지스의 캠페인은 스트릿 패션문화의 아이콘인 레오 만델라(@gullyguyleo) 가 함께했다. 패션 브랜드 슈프림, 고샤 루브친스키의 뮤즈이자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전 세계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인 레오 만델라는 판타지스라인의 트랙수트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스트릿 패션의 아이콘답게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레오 만델라와 함께한 판타지스 캠페인은 이 시대의 청춘들이 가져야 할 무궁한 상상력과 가능성을 부여하며 [최고의 판타지스타는 바로 자신]이라는 에너지틱한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