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ecoqSportif

쇼핑몰

르꼬끄 스포르티브
EASY OFF시스템이 반영된
썸머 래쉬가드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는 본격 썸머 시즌을 앞두고 휴가철 필수아이템 래쉬가드와 다양한 스타일의 워터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인 르꼬끄의 워터라인은 기능성 더욱 향상되고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 되었다.

르꼬끄의 이지오프(EASY OFF) 시스템이 반영된 이지 래쉬가드(EZ-RASHGUARD)는 프론트 지퍼로 입고 벗기에 편리함을 더했고 래쉬가드의 크롭 기장에 하이웨스트 하의 매칭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이지 래쉬가드에는 블랙 브라캡이 내장되어 지퍼를 오픈하면 래쉬가드 한 벌로 비키니를 함께 입은 듯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태리 카르비코사의 기능성 소재가 믹스되어 스트레치성 및 회복력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소재는 UPF50+의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빠른 건조기능까지 갖추어 워터 스포츠에 최적화 되었다. 


새롭게 공개된 르꼬끄의 워터 라인은 이지 래쉬가드와 함께 모노키니, 비키니, 워터 로브까지 다양한 워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워터 라인 캠페인은 SNS에서 패션과 건강미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쇼니. JESS,. 이들이 함께한 화보는 6월 14일 르꼬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손소희가 함께해 르꼬끄의 워터 아이템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했다. 세련된 컬러감과 뛰어난 디테일이 더해진 르꼬끄의 다양한 워터 아이템은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